시드니 수산시장

시드니 수산시장

 

호주 최고의 해산물 공급원 중 하나인 시드니 수산 시장은 신선하고 잘 보존된 해산물을 제공하는 것으로 오랫동안 명성을 얻었습니다. 시드니 수산시장은 또한 남반구 최대의 시장이자 일본 이해운대룸싸롱 외의 지역에서 해산물 종류가 가장 많은 세계 최대 시장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2차 세계 대전이 끝난 후 호주 정부는 당시 운영되던 전통적인 생선 판매자를 제거하는 법안을 통과시켰습니다. 중앙 집중식 수산 시장(설립 이전의 시드니 수산 시장)의 통제를 포함하여 수산 산업을 통제하고 규제하는 중앙 집중식 기구가 설치되었습니다.

 

이 민영화는 1994년에 발생했고 공식적으로 오늘날의 시드니 수산 시장을 만들었습니다. 법적 지위에 관계없이 시장은 지속적으로 목적을 달성했으며 오늘날에도 계속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매우 전통적인 시장 스타일에서 진화한 시드니 수산 시장은 시대에 발맞추어 왔습니다. 이에 대한 한 가지 주목할만한 예는 한때 존재했던 전통적인 경매 시스템의 현대화입니다. 원래 물고기는 경매가 진행되는 동안 모인 군중에게 경매 가격을 외칠 경매인에 의해 전시될 것입니다.

 

그러나 1989년에 전자 네덜란드 시스템이 도입되어 생선 가격이 예상 시장 가격보다 3달러 높게 책정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시계는 감고 시계가 한 바퀴 회전할 때마다 가격이 1달러씩 하락합니다. 시계 카운트다운이 시작될 때부터 잠재 구매자는 시계를 멈추고 버튼을 눌러 품목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낙찰자는 선택한 로트에서 원하는 상자 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