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 링크 사례 연구

백 링크 사례 연구

이 사례 연구 기사에서 우리는 백 링크의 다양한 부분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예:정의,의미,유형 및 이러한 라인을 따라 구축하는 방법).

 

뒤로-한 문장에서’뒤로’는 다른 사이트 또는 온라인 저널의 블로그(사이트)또는 페이지에 접근하는 것으로 특징 지어집니다. 시점에서 누군가가 당신의 기사를 읽고 가정 할 때 그는 자신의 블로그에 비슷한 주제와 연결 비슷한 무언가를 사랑하고 만든 콘텐츠,그들은 귀하의 사이트 페이지에 그 물질을 다시 인터페이스,즉 뒤로 링크로 알려져있다. 여전히 혼란,우리는 모델 추측 씨에 동의해야. 비 그 기사를 통해 간다,큰 설정하고 자신의 블로그에 뒤로 링크와 연결된 물질을 배포,씨의 연결을 제공.

 

우리는 뒤로 링크의 중요성을 묘사 하는 방법에 대 한.

 

빠른 주문 뒤로 링크의 주요 부분으로 볼 빠른 주문. 그들의 관점에서 구글과 다른 중요한 웹 검색 도구 기록도 신선한 블로그 또는 페이지 또는 블로그 항목에서 많은 빠른 속도로 때 높은 홍보에서 뒤로(페이지 순위)많은 시간  백링크을 미끄러 져되는 웹 페이지는 웹 페이지에 온다,이는 따라서 빠른 주문에 대해 가져 오는 웹 페이지에서 웹 크롤러 봇의 들어온다 확장.

웹 인덱스 순위-뒤로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은 그들이 더 당신의 웹 사이트 웹 검색 도구의 위치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날조하거나 가치 뒤로의 수가 더 있는 떨어져 기회에,확실히 당신의 위치의 웹 색인 순위는 웹 수색 공구로 개량되기 위하여 려고 하고 가치 뒤로의 수에 웹 페이지 순위를 재판한다. 당신은 연결의 수가 더 있으면 일 경우에는,웹 수색 공구는 그들의 최고 페이지에 당신의 웹사이트를 보여준다. 이는 전체 블로그가 웹 검색 도구에서 오는 얻는 트래픽의 큰 부분을 알고 우리로 항목의에서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다시 매우 중요합니다.

페이지 순위-뿐만 아니라 웹 크롤러 순위,뒤로 마찬가지로 영향 페이지 순위 노골적,당신은 높은 홍보 로케일에서 뒤로 링크를 구성 할 때,당신은 당신의 다음 업데이트에서 최대 순위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한 페이지 순위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높은 페이지 순위 우리는 당신이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트래픽을 귀하의 사이트를 사전에 낮은 페이지 순위가 당신의 경쟁자들 사이에서 높은 위치한다.

우리는 전체 뒤로 검색 엔진 최적화의 중요한 조각 실현(사이트 디자인 개선). 현재 다음 우리는 최고의 뒤로 건물 기술 또는 뒤로 조립 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당신이 뒤로 건물에 대한 구글 오프 기회에,당신은 인증 당신이 독방 스냅에 필요한만큼 뒤로 수많은 블로그를 제출하는 로봇 뒤로 건물 장치의 큰 숫자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컴퓨터 악기의 일부는 무료이며 일부는 당신에게 높은 홍보 목적지에서 뒤로 링크를 제공하는 지급됩니다. 불행한 로케일에서 무료로 뒤로 링크를 제공 목적지는 당신의 순위를 감소,이후 사이트 실행을 감소. 뒤로 링크를 제공 하는 다른 지불 로케일 구별 하 고 그들의 다양 한 업데이트 후 구글에 의해 처벌.

 

이렇게,상단 통로에서 우리는 우리가 지속적으로 일부 품질 뒤로 오히려 거대한 낮은 품질의 뒤로 링크를 점점 추구하고 재생 모드에서 자신을 보호한다고 해상도에 도달. 현재 질문은 정말 품질 뒤로가 무엇인지 나온다?

 

품질 뒤로-품질 뒤로 당신과 함께 연결 되지 않은 사이트에서 오는 연결 반대로 귀하의 사이트와 연결 된 콘텐츠는 사이트에서 오는 뒤로 특징으로. 품질 뒤로 사이트의 귀하의 표어 또는 동일한 주제의 목적지를 활용 하 여에서 온다. 가정,웹 페이지는 같은 표어 또는 같은 주제에 사용하는 웹 사이트에서 뒤로 링크를 가져옵니다,예를 들면,블로그에 콘텐츠를 게시,검색 엔진 최적화,그래서 현금 온라인을,이 연결은 자동차 사이트에서 연결을 얻는 대신 품질 뒤로 링크로 볼 수 있습니다. 구글은 블로그 웹 페이지에 대한 쓰기에서 오는 연결에 높은 의미를 제공하고 자동차 웹 사이트에서 오는 연결에 덜 중요성을 제공합니다. 구글은 높은 홍보 로케일에서 오는 품질 연결에 높은 의미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considers.gov and.edu 가장 중요한 희망으로 당신은 내가 말하고자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현재 우리는 뒤로의 다양한 종류가 무엇인지 찾아야한다?

 

본질적으로 두 가지 종류의 백 링크 중 하나는”따르지 않음”이고 다른 하나는”따르지 않음”입니다.

 

(1)뒤로를 따르다-뒤로를 따르다 그들이 당신의 웹 사이트를 크리프 때 웹 인덱스 크롤러를 통해 끌려 그 뒤로 링크입니다. 또는 다른 한편으로 우리는 웹 인덱스 크롤러가 귀하의 페이지에 들어갈 때,그들은 조인,사진 모든 것을 포함하여 전체 블로그를 크리프하고,”팔로우”를 미끄러 져 연결할 때,그 페이지에 착륙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크롤러가 너의 위치를 빨리 주문하기안에 돕 너의 페이지에 도착하는 저 공용영역을 포복할 때,나가 너등을맞댄 연결한다 것 을 추측하십시요. 그것은 소통량에 너를 비치하고 있을 뿐 아니라 두기에 너의 페이지를 확장하기안에 원조한다.

 

(2)따르지 뒤로-따르지 뒤로는”따르지”태그가 포함 된 그 뒤로 링크입니다. 웹 검색 도구 크롤러가이 크리프 시점에서,그들은 단지 그것을 무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소스보기’를 선택하여 다른 사이트 소스를 볼 수 있습니다. 이 태그로 많은 연결을 볼 수 있습니다.이 연결은 따르지 않는 조인입니다. 이러한 연결은 또한 당신에게 그러나 페이지 랭크에 대한 이익이없는 큰 트래픽을 제공합니다.

 

참고:당신은”따르지”태그와 함께 귀하의 사이트에 불행 한 연결을 따르지 않는 연결 및 레이블을 구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우리는 품질 백 링크를 구축하는 가장 까다로운 방법을 검토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1)소셜 미디어-소셜 미디어와 북마크 사이트의 지속적으로 우리에게 품질 뒤로 링크를 제공합니다. 페이스 북과 트위터는 지속적으로 뒤로 건물에 대한 좋은 것으로 입증된다.. 단순히 거기에 당신의 팬 페이지를 만들고 게시 조인을 시작합니다.

 

(2)게스트 게시-게스트 게시는 지속적으로 뒤로 링크를 구축하기위한 최고의 화이트 캡 절차에 대해 이야기한다. 단순히 다양 한 로케일 또는’방문자 게시물’을 제공 하는 웹 사이트로 이동 합니다. 따라서 품질 뒤로 및 트래픽을 제공 하는 그들을 위해 작성 합니다.

 

(3)블로그 코멘트-블로그 리마킹은 가치 뒤로 링크의 큰 측정을 얻기위한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단순히 당신의 전문과 연결된 온라인 저널에 연결(앵커 텍스트)와 발언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그들은 당신에게 큰 뒤로 링크를 제공합니다.

 

(4)사이트 숙박 블로그 인덱스 블로그 카탈로그와 테크노 같은 다양한 블로그 레지스트리에 블로그를 제출합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그들로부터 큰 뒤로 링크를 얻었다.

 

(5)포럼 서명 연결 전문 분야와 연결된 다양한 모임에 참여하십시오. 다양한 토론 서명 연결 활용,단순히 서명 연결 필드에 주소를 게시하고 완료됩니다. (그냥 좋은 토론)

 

(6)야 후 답글 야 후 답변 좋은 뒤로 점점 한 가지 더 많은 방법입니다.

 

(7)채널 색인 다양한 채널 카탈로그에 채널을 제출하십시오.

 

(8)기사 제출-각종 기사 위치에 너의 기사를,예를 들면,전자 기사 복종시키십시요.

 

이러한 전략을 따르고 있다고 가정하면 확실히 몇 가지 괜찮은 품질의 백 조인을 구성 할 것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