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라오케의 역사

가라오케의 역사

 

?항상 마음속에 노래를 담아두세요 – 머리속의 목소리를 위한 노래방과 같나요?

-로버트 풀턴 애버네시

 

음악은 세계의제주셔츠룸  모든 문화 발전의 일부였습니다. 사람들은 오락의 형태가 거의 없었고 그 중에서 노래와 춤이 가장 컸습니다.

 

가라오케는 1970년대 초 일본의 한 사업가들이 인기 있는 나이트클럽 연주자인 이노우에 다이스케에게 오락용으로 그의 노래를 녹음해 달라고 요청하면서 생겨났습니다. 그들이 정말로 관심을 가지고 있는 것은 노래를 따라 부르는 것이었으므로 이 사업가들도 그에게 노래에서 노래를 제거하고 가사를 표시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약간의 통찰력으로 Inoue는 이것이 실제로 좋은 사업 기회가 될 수 있음을 깨닫고 최초의 노래방 기계를 발명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사람들이 100엔짜리 동전을 받고 노래를 재생할 수 있는 녹음기였습니다. 게다가 이노우에는 이 테이프를 팔지 않았습니다. 대신에 그는 그들을 임대했습니다. 이 금액은 일본인에게 완전히 너무 비쌌지만 추세는 계속 이어졌습니다.

 

가라오케는 술과 식사의 대안으로 자리 잡은 보조 오락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바로 이 목적을 위해 호텔, 공원, 레스토랑에 기계가 설치되었습니다. 노래방이 자체적으로 등장하는 데 몇 년이 걸렸고, 노래방이 등장했을 때 대중을 사로잡을 수 없었습니다. 노래방의 첫 번째 종류는 노래방 기계가 있는 작은 부스였으며 노래방으로 불렸습니다. 이것은 개인 오락을 위해 시간당 소그룹으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노래방이 서구 국가에서 인기 있는 레크리에이션이 되었고 노래방 상자가 일본에서 계속 인기 있는 장소가 되기 훨씬 전에 일어났습니다. 노래방이 마침내 서쪽에 도달했을 때 현대적인 형태의 노래방이 등장했습니다. 추세는 들불처럼 퍼졌습니다. 곧, 미국과 캐나다의 나이트클럽, 라운지, 카페, 레스토랑이 고객 오락을 위해 노래방 기계로 배송되었습니다.

 

 

Leave a Comment